11_ed.jpg
33_ed.jpg
77_ed.jpg
88_ed.jpg

공도 물댄동산교회(김태관 목사)가부흥하여 예배당을 확장 이전했다.

22일 입당 감사예배는 서울동산교회 김정우 목사, 서울극동방송 운영위원회 평택안성지회 한상옥 지회장을 비롯하여 내빈과 서울동산교회, 공도 물댄동산교회 성도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드려졌다. 행사는 김태관 목사의 사회로 이순길 장로(공도 물댄동산교회)의 대표기도, 서울동산교회 샬롬크로마하프팀의 축하연주 등으로 이어졌다.

55_ed.jpg김정우 목사(사진)는 이날 이 땅을 이 백성에게 주리라’(여호수아 1:6)는 설교를 통해 지난 2016220일평택시 이충로에 평택 물댄동산교회를 설립할 때 설교했는데, 이렇게 교회가 부흥, 발전하여 안성에 아름다운 예배당을 마련하고 입당 감사예배를 드리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새롭게 이전한 공도 물댄동산교회가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나누고섬기며 부흥하는 교회가 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설교 후에는 공도 물댄동산교회 개척사에서 입당에 이르기까지 영상으로 보고하는 시간이 있었다.

22_ed.jpg이날 김태관 목사(사진)는 “17개월 전 평택시 이충로 서울동산교회 후원으로평택 물댄동산교회를 설립하게 되었는데 교회가 성장해 이곳 아름다운 도시에 539평 규모의 새 예배당을마련하게 됐다고 감격을 전했다. 현재 공도 물댄동산교회는장년 80여 명과 아이들까지 100여 명의 성도가 출석하고있다.

이어 허수영 안수집사(공도 물댄동산교회)의 헌금기도, 서울동산교회 크리스천 선교중창단의 축가 후 교회 건축에헌신한 공로자에게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고, 서울동산교회 유영빈 원로목사의 축도로 교회 입당 감사예배를마쳤다.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