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 선교 한국 KWMC KWMA
세계시각 : 
  • 확대
  • 축소
  •  

n11.jpg

샬롬! 더디게 찾아온 한국의 봄이지만, 정치적, 경제적, 국제정세 등 많은 어려움 속에 있는 조국의 현재와 미래를 여러분들과 함께 걱정하며 기도함이 감사가 됩니다. 비록 미세먼지로 인해 숨조차 쉬기가 불편할 정도로 마음이 답답하지만 19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역사적인 페이지가 작성되기에, 나라와 국민을 사랑하는 정직한 국가 리더십들이 잘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어지럽고 혼탁한 세상 속 소리(뉴스 미디어, 사람들의 말, 국제 정세 속 흉흉한 소문들)와 살아가기 어려운 환경(경제적, 미세먼지 등) 속에서 모든 분들이 어떻게 하루를 살아가실까 생각해 봅니다. 아침마다 세수를 하고 나와 밖에 나가기 전 벽에 붙여놓은 ‘쓰임 받는 가치로운 그릇’(딤후 2:20~21)이라는 올해 약속의 말씀을 봅니다. 이렇게라도 말씀을 붙들지 않으면, 목적 없이 바쁜 삶으로 나아갈 것 같아서, 나와 우리 가정, 그리고 사역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에 맞는 일관된 통합을 향해 나아가도록 기도의 손을 모으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삶과 일터 가운데 ‘말씀과의 통합’, ‘성령님과의 통합’, ‘삶의 목적과의 통합’이 계속 일어나시길 축복하고 응원합니다.

이번 텀에 집중하게 하신 청년/대학생MK들을 위한 ‘드림온 리더십 코칭’ 1기는 소수에 집중하기 위해 7명에서 시작했는데 10명을 보내주셔서, 매주 금요일 ‘자기다움’과 ‘소명, 그리고 전문적 진로’에 대해 깊이 있게 나누고 있습니다. 전체코칭과 1:1 코칭을 통해 참가자 각자가 자신의 내면의 소리와 은사와 부르심 등을 잘 찾아 본인의 진로 로드맵을 잘 정리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참가자 중 4명은 ‘코칭자격증’에도 도전하고자 하며, 5월 26일(금)에 마지막 세션(드림 스피치-각자 5분)과 세레모니가 있게 되는데, 청년/대학생MK들이 의미 있게 자신들의 이야기(꿈설계)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청년/대학생MK들의 꿈을 응원해 주실 분들은 ‘드림온 코칭 꿈 격려금’으로 후원해 주실 수 있습니다. 동역해주시는 어떤 분을 통해 이 소식을 듣게 된 자매님께서 1명의 꿈 격려금을 보내주셔서 동역의 기쁨을 맛보게 해주시니 감사가 됩니다. 나머지 친구들을 위해 동역해 주시고, 응원해 주실 하나님의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010-9458-7610 / 후원계좌 송금 시 ‘드림온’ 표시 부탁)

횃불 트리니티 영어 M.Div과정(ACSI 국제 기독교사 자격증 포함)에 참여하며, 전 세계에서 온 귀한 형제, 자매들을 만나 주님께서 어떻게 이 곳까지 인도해 주셨는지, 낯선 한국땅에서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며, 자신들의 부르심을 확인해 가는 과정을 함께 나눔이 참 은혜가 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무척 지치고 힘들게 배워야 할 부분들을 감당하고 있지만, 이 지체들을 볼 때마다 마음을 잡고 밤늦게 돌아오는 길에서 하늘을 바라보며 주님께 말씀드려 봅니다. ‘종교개혁 500주년’인 2017년 무엇을 준비시키시려고 이렇게 훈련시키시나요? 성령님의 도우심이 없이는 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Plz. Help Me!)

T-Life 홈스쿨링 학교

늘푸른MK들은 2월부터 엄마와 함께 말씀 통독, QT, 생활훈련에 집중하고 있고, 처음 시작한 홈스쿨을 천천히 시작하고 있습니다. 4월, 5월은 아빠와 함께 ‘품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성공의 길-품성의 가정’을 위해 한 걸음씩 각 품성의 주제(정직, 경청, 배려, 인내 등)를 나누며, 늘푸른 가족예배 시간에 깊이 있게 적용을 해 보고 있습니다.

특별히, 큰딸 아현이는 ‘목적이 이끄는 삶’ 책을 한 과씩 아빠와 깊이 있게 나누고 있는데, 아빠와 딸의 돈독한 대화의 시간이 꿀맛 같습니다. 사춘기를 잘 통과해 가고 있음에 감사가 됩니다.

감사하게도 파송교회 재능기부자(MK교육)분들의 도움으로 ‘과학, 미술, 보컬 트레이닝’ 세션을 일주일에 한 번씩 받는 은혜도 누리고 있습니다.

늘푸른 기도네트워크

1. 늘푸른 가족 모두 T-Life 홈스쿨링 즐겁게 누리며, 긴장과 갈등을 잘 조절하고 부족한 점들을 대화를 통해 보완해 가도록.(재능기부로 함께해 주시는 선생님들과 긴밀한 소통 속에서 아이들의 잠재력을 잘 개발해 가도록)

2. Dream On 리더십 코칭에 참여하는 10명의 청년MK들이 그동안 배운 것을 잘 통합해 5월 26일(금) 의미 있게 꿈 설계를 나누도록.(꿈 격려금으로 함께 동역해 주실 교회, 단체, 개인후원자 분들이 적절히 연결되도록)

3. 매달 MK강의를 요청하는 교회와 단체모임에 이훈/오지영 선교사가 겸손하고 지혜롭게 섬겨(부천/인천/평택/서빙고/양재 온누리 무릎선교회, How 미션, 총신신대원 원우회 등) 한국MK 이슈가 참가자분들에게 정확하게 전달되도록.

‘다음세대 한국선교와 미래의 희망’에 투자해 주시는 동역자가 되어주세요!

CMS(자동이체) 후원방법: KEB하나 303-04-00002-000 한국해외선교회(이훈 전용)

원바디 후원 프로그램 방법: http://go.missionfund.org/tckwave(사역 후원)

추천서적

바울의 선교 방법들

(저자 로버트 L. 플러머, 존 마크 테리 CLC)

잠언생활동화 선교지이야기

(저자 밀드레드 마틴 리빙북)
벼랑 끝에 서는 용기
성경 종합 영어
선교신문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305(혜화동 31-1번지) 시티빌딩 5층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350   |  인터넷신문등록일자 : 2010.09.16  | 
발행인 : 이종원  |  편집인 : 이지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미선
TEL 070-8676-3346  |  FAX 02-6008-4204  |  Copyright ⓒ missionews.co.kr All rights reserved.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사업제휴안내  l  회원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l  기사제보  l  편집자에게
선교신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