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11.jpg찬양을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나눌 찬양사역자 발굴프로젝트인 ‘씨씨엠스타(CCMStar) 시즌 5’가 진행 중이다.

기독교 찬양 문화공간인 두나미스가 주최하는 이 프로젝트는 지난 시즌 1~4회를 통해 실력과 영성을 겸비한 신인사역자를 발굴해 이들의 찬양사역을 지원해 왔다. 다른 대회와 달리 수상으로 끝나지 않고 배출된 찬양사역자가 꾸준히 활동하는 데 초점을 두어 청소년캠프, CCM콘서트, 교회 집회, 방송 등에서의 활동 지원, 멘토링 및 패밀리십 지원 등에 힘써왔다. 또 수도권 중심의 기독교 문화사역이 아닌, 전국 각지에서 사역해 왔다.

두나미스는 “CCMStar는 찬양사역을 꿈꾸는 모든 분에게 열린 기회의 장이며 도전의 장”이라며 “배출된 찬양사역자들 다수가 함께 기도하고 응원하며 활동 중이다”고 말했다.

CCMStar 지역예선은 오는 5월 충청·대전지역(대전한빛감리교회), 경상·대구지역(대구월배교회), 전라·광주지역(광주부림교회), 서울·경기지역(홍대 CCM아지트)에서 열리며, 본선은 6월 10일 부산 홀리조이센터에서 진행된다. 6월 9일에는 본선진출팀과 심사위원, 1~4회 수상자들이 참여해 멘토링하는 CCMStar 원데이(OneDay)도 마련했다. 심사위원은 ‘다윗처럼’ 장종택 목사, ‘축복의 사람’ 박요한 전도사, ‘GIL 뮤직’ 보컬 김만희 대표, ‘천번을 불러도’ 주리가 참여한다.

두나미스는 CCMStar, 청소년캠프, CCM콘서트, 예배자학교 등을 통해 기독교 문화사역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CCMStar가 배출한 아티스트로는 앨범발표 순서대로 박윤수(복음은), 김선실(하늘나라, 나의 사랑 어여쁜 자여), 하다솜(나의 고백), 이지혜(밤이나 낮이나), 배하은(예수소망), 배정혜(소망의 주께로) 등이 있다.(지원 접수 www.ccmstar.co.kr)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