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jpg삶의 현장이 예배와 선교 현장이 되는 건강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시키는 BAM기초훈련과정이개설됐다.

BAM 전문선교단체인 나우미션(NowMission, 대표 송동호 목사)1015일부터 1210일까지매주 목요일 오후 730분 선교회 사무실에서 일터 속의 그리스도인을 위한 18기 일터 퍼스펙티브스를 실시한다.

송동호 대표는 지금 먹기 위해 일하고 있는지, 부름을 따라 일하고 있는지, 후회 없이 일하고 있는지, 생존, 소명, 사명에 대해 자문하는 일은 오늘도 일터를 향하고 일터에 서 있는우리에게 늘 필요한 자세라고 강조했다.

다양한 삶의 자리와 일터에 있더라도 동일한 한가지 사명은 바로삶 속에서 하나님을 경배하는 것이라며 이제 삶은 예배가되어야 하고(Life As Worship), 일은 부름을 따른 사명이 되어(Business As Mission) ‘일상의 예배자, ‘일상의 선교사로 살도록 삶의 관점을 완전히 새롭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이번 훈련과정은 일터에 대한 성경적 관점을 열어주고, 현장에서 BAM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고 있는 전문 강사들의 강의와 토론, 과제, 아웃팅, 팀 프로젝트 등을 통해 일과 삶, 일터에서 적극적으로 선교적 삶을 사는 BAMer로 훈련할 예정이다. 송 대표는 선교적 삶을 고민하며 길을 찾고 있는 분들, 하나님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내일을 준비하는 특별한 계기를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이번 훈련과정이 해답이 될것으로 확신했다.

구체적인 강의는 일터와 세계관’(송동호목사), ‘일터와 소명&영성’(오규덕 오쌤커리어연구소 대표), ‘일터와 문화&윤리’(정홍준 바젤미션하우스 대표), ‘일터와 현장이야기’(데이빗 진 D Coffee), ‘일터와 리더십’(박현진 온건축디자인 대표), ‘일터와 돈’(김남순 위너스자산관리 공동대표), ‘일터와 BAM&세계선교’(송동호목사) 등이 마련됐다.

일터에서 선교적 삶을 살기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8일까지 모집한다. 회비는 16만 원.(문의 070-7574-1391최유경 간사)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