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jpg동부 아프리카 케냐의 선교소식입니다. 금년 한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동안도 이곳 케냐의 복음사역과 부족한 저희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신 교회와 선교회원 여러분들께 주님의 위로하심과 축복을 기원합니다.

어느 해보다 더 교회설립과 건축, 우물개발 등 복음개발사역들이 활발하게 진행된 한 해였습니다. 이 모든 것이 기도와 함께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선교현장의 소식을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집, 교회 설립 및 건축

교회 설립은 주님의 섭리와 뜻 가운데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금년도에는 두 군데, 맛사이와 투루카나 부족에서 건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투루카나 부족을 위한 마라나타교회(한국 예수사랑교회 후원)는 지난 3월 초부터, 그리고 맛사이 부족을 위한 성소교회(한국 썬스코 기업 후원)는 지난 6월부터 진행되었습니다.

맛사이 성소교회는 해발 2,500미터 고도의 화전민 촌에 건축 중입니다. 올해 엘리뇨 현상으로 비가 계속 많이 내려 도로가 유실되고 건축 자재가 잘 공급되지 않아 이로 인해 공사 기일이 많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원래 계획상으로는 금년 10월말 경 완공을 목표로 했으나 현재는 금년 말까지 진행되어야 할 형편입니다. 지금도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모든 필요한 자재와 일군들이 잘 공급되어 맛사이 성소교회 건축 공사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강인중 케냐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