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선교회가 2014년 봄학기 벤처선교훈련학교(SVM, School of Venture Mission) 훈련생을 모집한다.

이번 훈련은 미전도종족과 전방개척선교 등 다양한 선교 주제를 이해하고, 선교에 대한 비전을 발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예배와 기도, 묵상으로 영적 회복은 물론 팀 활동으로 공동체성을 강화하고 선교적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선교회는 “21세기 선교상황은 우리에게 개척, 도전, 모험 정신, 다시 말해 벤처정신을 요구하고 있다”며 “이론 강의와 현장 선교사들의 강의를 통해 벤처선교를 이해하고, 개인의 은사를 활용해 팀 선교를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훈련은 3월 14일부터 5월 17일까지 10주간 매주 토요일 MVP본부에서 실시한다. 교육 일정은 세계선교 역사와 현황, 영적 전쟁과 중보기도, 미전도 종족 선교, 리서치 선교, 캠퍼스 선교, 비즈니스 선교의 실제 강의, 선교캠프, 일일 선교문화체험, 선교동원, 파송식 순으로 진행하며, 강사로 MVP선교회 한수아 본부장, 신동우 이사장, 김홍빈 캠퍼스사역개발원장, 김인애 리서치사역개발원장, 구영삼 벤처사역개발원장과 한국형선교개발원 조명순 대표, 최광명 전 METI 원장 등이 나선다.

훈련비용은 2월 말까지 등록 시 20만원, 이후는 25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03-1215)나 이메일(mvpok01@gmail.com)로 하면 된다.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