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mi.jpg

"주님! 우리가 미얀마에 복음을 전하겠다는 분명한 목적을 정했습니다. 불교에 잡혀있는 국가가 예수그리스도로 인해 변화되길 원합니다. 미얀마를 위해 중보할 때 하나님의 위대한 일을 향하여 주십시오."

미국 워싱턴주 성도들이 미얀마 복음화를 위해 한 마음이 됐다.

DCMi(David Chung Ministries International 대표 정태회 목사)가 지난 14일 훼더럴웨이 새교회에서 개최한 미얀마 선교 기금 마련 콘서트에는 200여 명의 성도와 목회자가 모여 미얀마 복음화를 위해 마음을 모았다.

이날 콘서트에는 제이미 보니와 물결찬양단이 찬양 콘서트를 인도했으며, 정태회 목사의 미얀마 선교 후원 요청, 미얀마를 위한 기도 순서로 진행됐다.

DCMi는 오는 10월 미얀마 양곤에서 대규모 전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도와 새신자 양육이 활성화 되고, 특히 기독 청년 지도자 양성을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서남아시아 주요 도시 중 하나인 미얀마 양곤지역에서 1만 명을 대상으로 전도대회를 열어, 기독교 복음 전도가 자연스럽게 이뤄지고 미약한 양곤 교회들을 강건하게 세울 계획이다.

정태회 목사는 "미얀마 많은 교회가 우리를 향해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우리 시대에 미얀마 복음화를 감당하길 원한다"며 "DCMi를 통해 미얀마에 복음의 씨앗이 뿌려지길 바란다"고 선교 동참을 당부했다.

정 목사는 "미얀마 복음 전도대회는 그 나라의 젊은이들과 그 땅의 교회, 한 나라를 변화 시키는 소중한 사역"이라며 "진정 가치 있고 훌륭한 일에 우리의 물질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사역비 모금에 대한 필요성을 힘주어 말했다.

미얀마 복음 전도 집회 기금으로 4만 달러가 더 필요

한편 DCMi는 올해 전도 대회 전체 소요 비용으로 5만 달러(한화 5500만원)가 더 필요한 가운데, 이번 콘서트를 통해 1만 1천 453달러가 모아졌다.

DCMi선교회 임상순 목사는 "아직 선교 기금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며, 뜻있는 교회와 단체, 개인들이 미얀마 선교를 위해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미얀마 선교 기금 마련에 동참을 원하는 교회나 단체, 개인은 미국에서는 Pay to : David Chung Ministries International 주소 PO Box 4161 Federal Way, WA 98063 한국 농협 221133-056641, 국민은행 284802-018832 (예금주-정태회) 로 보낸 후 전화 253) 332-7757 또는 이메일 davidchung.us@gmail.com , godcmi@gmail.com 으로 연락하면 된다. 

모든 헌금에 대해서는 세금 정산을 위한 영수증을 발급한다.

기독일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