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가 사람들에게 좋게 하랴 하나님께 좋게 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들의 기쁨을 구하였다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갈라디아서 1장 10절)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문안 드립니다.
선교지 영국에서 사역하는 저희 가정을 기도와 재정으로 후원해 주시는 주 파송교회, 협력 파송교회와 단체 그리고 개인 후원자들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저희 가정은 현재 주 사역과 연중 사역, 그리고 2013년 9월 1일 시작 한 사역으로 3가지입니다.

l2.jpg<주 사역>
채러티 숍 (Charity Shop / 자선가게)을 거점으로 한 선교

전 세계 중 기부문화가 살아 있는 영국에서만 가능한 독특한 사역으로 자선가를 통해 복음을 전파하고, 이득으로 구제 선교도 병행합니다.(영국은 이런 채러티 숍에서 일하는 사역자에 대해 대부분 수고비(임금)는 받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자선가게와 함께 브리스톨 북쪽 푸드뱅크(North Brisotl Foodbank)도 시작하여 계속 동역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희 가정의 주 사역은 채러티 숍(자선가게) 팀 사역을 통한 선교입니다.(Mission base: Revive Charity Shop run by Filton Community Church in Bristol)
 
<연중 사역>
영국에서의 한인 청소년 리더십 수련회 진행 책임

차세대 영성 있는 한인 기독인 지도자 양성을 위해 꼭 필요하며 중요한 사역으로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하며, 역선교지가 된 영국에서 한인 디아스포라 기독교인 가정으로 사는 TCK(Third Culture Kids)의 자녀들에게 기독교인으로서 세계관을 가지고 지도자로 꿈을 꾸게 하며, 선교를 위한 헌신을 위해 2013년 영국에서의 제3회 청소년 수련회를 후원을 받아 진행하였고 매년 개최할 계획입니다.

명칭: Korean Christian Leadership Youth Conference
장소: 런던 근교의 Oakwood Youth Challenge (http://www.oakwoodyouth.co.uk)
시기: 매년 7-8월중 4박 5일 / 2014년 제4회는 8월25일-29일에 개최
모집인원: 청소년 55명이며, 선착순 (등록시기: 매년 1월에서3월) 

l4.jpg

<시작한 사역>
브리스톨 선교교회

주일 오후에 예배하는 사랑의 공동체로 한인교회를 2013년 9월 1일부터 시작, 선교지 영국에서 11년이 되면서 먼저는 청소년이 된 자녀들에게 필요를 느끼고, 주일 오전에는 영국인과 함께 드리는 예배에 빠질 수 없어 주일 오후에 한인 중심의 예배를 시작합니다. 브리스톨에서 선교 거점으로 유학 온 대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섬겨서 이들이 디아스포라 선교사로 헌신 할 수 있도록 도전하기 위해서입니다.

교회: Bristol Korean Mission Church                             
예배장소: Westbury-On-Trym Baptist Church, Reedley Road, Bristol BS9 3TD.             
성도: 현재는 가족뿐, 9월 1일 첫 예배에 가족과 방문자 외국인 청년 2명으로 모두 7명이 예배 드린 후, 사랑의 교제를 저녁식사와 함께 나눔.
 
선교사이며 목회자 가정으로 예수님처럼 살 수는 없지만 예수님 때문에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친히 보이신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이 있기 때문에 사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도를 자랑하며, 제자도의 길을 가려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 주사역에 함께하는 모든 동역자들의 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해
2. 브리스톨에도 증가되는 무슬림에게도 구체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3. 시작된 선교교회가 브리스톨의 선교 거점으로 성장하도록
4. 예배처소로 허락된 영국교회와의 관계에 늘 아름다움이 지속되도록
5. 청소년 수련회 2014년 준비와 진행에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이 있도록
6. 주파송교회, 협력 파송교회와 단체 그리고 개인후원자들을 위하여
7. 수술 후 회복하여 사역에 함께하고 있는 구자미 선교사의 건강을 위해
8. 자녀들이 믿음에 굳게 서서 정직하게 선교사의 꿈을 잃지 않고 성장해 나가도록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거듭 감사합니다. 기억해 주시며, 함께 기도해 주세요.

영국 지성구, 구자미 GMS 선교사